메뉴열기

고객의 소리

Home  >  시민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개선사항이나 불편사항을 남겨주시면 7일 이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e-메일, 주소,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가 게시한 자료중 상업적 광고,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등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거 사전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 이곳은 실명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글을 남기실때 반드시 실명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선사항이나 불편사항을 남겨주시면 법정처리기한(일반상담 7일/건의 14일)보다 앞당겨 일반상담은 5일 이내 건의사항은 7일이내 답변 드리겠습니다.

직원 불친절

제가 왠만해선 안올리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기분이 너무 나빠서요.. 

인터넷으로 결제을 진행할려고 하는데 매달 하는 결제인데 이번달에는 이상하게 결제가
잘 안되고 결제 버트을 누르면 성인사이트로 넘어가서 혹시나 청소년들도 이용하는데 혹시 이상이 있나싶어서 스포츠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제 컴퓨터가 이상하냐 아니요.. 다른거 다 잘 들어가지고 센터 사이트에 결제란까지 다 한번에 들어가지는데 
꼭 스포츠센터 결제창만 누르면 익스플로어에서 성인사이트로 넘어가집니다. 결제란을 위해 필요한 
프로그램 설치를 딱 한번 누르고 나서 계속 이러한 증상이 나와서.. 

혹시 저 뿐만아니라 다른 분들도 특히 어린아이들도 이용하는데 해가 될까봐 조바심에 전화했는데 
직원분이 확인해보겟다고 하더니 자기네는 잘되고 자기네 결제 사이트 앤에이치 뭔지 어쩌고 저쩌고 해서 
그리고 약간 흥분해서 전화해서 제가 좀 화가 나더라고요.. 

일단 고객이 이런 문제가 있으면 아 알겠습니다. 확인한 다음에 제가 그 결제 사이트에 전화하는게 아니라 
센터에서 계약한 그 회사에 전화해서 이런 경우가 있다라고 말해야지요.. 
그게 먼저 아니겠습니까? 센터는 이상이 없다고 그런 책임회피성 발언은 아닌것 같네요.. 
그럼 센터에 어떤 문제가 생기면 제가 센터를 통하지 않고 이재명 시장한테 전화해도 되겠네요..

이런 민원이 들어왓으며 예 알겠습니다. 하고 그 계약한 결제회사에 전화해서 이런 문제가 있다고 말을하는게 
먼저고 잘 처리하겠습니다. 한마디면 될것을.. 자기네가 해봤을땐 문제가 없다고 짜증내면서 다시 전화해서 
흥분해서 고객한테 그딴식으로 말을 하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그리고 센터만 문제없으면 다 문제 없다는 그런 구태의연한 사고방식으로 일을하면 발전이 있겠습니까?
다른 사람혹시 피해갈까봐 전화한번 했는데 기분만 나쁘고 진짜 화만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