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고객의 소리

Home  >  시민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개선사항이나 불편사항을 남겨주시면 7일 이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e-메일, 주소,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가 게시한 자료중 상업적 광고,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등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거 사전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 이곳은 실명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글을 남기실때 반드시 실명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선사항이나 불편사항을 남겨주시면 법정처리기한(일반상담 7일/건의 14일)보다 앞당겨 일반상담은 5일 이내 건의사항은 7일이내 답변 드리겠습니다.

4호차 셔틀버스 정류장 그냥 지나치고 가네요

오늘 2018년 2월 12일 11시52분경
대원터널맞은편 건강약국 정류장에서 4호차 기다리고 있었는데 홈페이지는 56분 도착으로 되어있어서 미리 나와 있었습니다. 그런데 시간도 안지키고 52분쯤에 와서 정류장 멈추지도않고 그냥 원래 속력으로 지나가버리네요. 제시간 맞춰서 나오시는분들은 버스가 이미 지나간지도 모르고 하염없이 기다리실거 같아요. 셔틀문의전화는 받지도 않고, 곧 점심시간이라 그런가요? 추운날씨에 기다리고 있었는데 화가 납니다.
정류장 정차와 시간 좀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