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고객의 소리

Home  >  시민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개선사항이나 불편사항을 남겨주시면 7일 이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e-메일, 주소,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가 게시한 자료중 상업적 광고,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등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거 사전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 이곳은 실명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글을 남기실때 반드시 실명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선사항이나 불편사항을 남겨주시면 법정처리기한(일반상담 7일/건의 14일)보다 앞당겨 일반상담은 5일 이내 건의사항은 7일이내 답변 드리겠습니다.

RE:답변입니다.

○ 성남종합스포츠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의 건의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 먼저 고객님의 셔틀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성남종합스포츠센터 셔틀버스는 정해진 노선을 운행 하며, 이용객의 승ㆍ하차를 위해 지정된 정류소에 모두 정차를 하여 운행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셔틀버스 운행원의 교육 실시로 추후 이와 같은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금일 인터넷 연결 문제로 셔틀버스 관련 문의 전화선이 일시 중단되어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현재 복구 완료 하였습니다.

○ 기타 셔틀버스 관련 문의사항은 담당자(☎739-6732)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